­

글쎄 ☆ 환상 4 권 「이번도 즐겁게 읽을 수있었습니다 w 야부키 하나님의 일러&#

대시 엑스 문고 11 월 신간, 저 : 소나무智洋씨 & 일러스트 : 야부키 켄타로 우 씨의 라이트 노벨 「글쎄 환상 “4 권【AA】가 25 일에 발매되었다. 오비 는 “미소녀 괴도 × 마술사 드디어 첫 작품! “에서 무엇이든 잡기 판 씨의 감상 은 “이번에도 능글 능글하면서 즐겁게 읽을 수있었습니다 w 일러스트 최고 너무 www”는 것.


소나무智洋씨 씨의 라이트 노벨 「글쎄 환상 “4 권【AA】
「미소녀 괴도 × 마술사 드디어 첫 작품! 황금 콤비가 쓰기 기적의 제 4 탄! “


“즐거운 여름 방학의 시작! 그렇지만 젯날은 문제의 향기 ......?”


”정신을 잃고있는 디나를抱き起こそ려고 한 내가 본 것은 ... 
(오, 가슴 ... !?) “


전라 입욕 “夢未의 몸을 씻으면서 엠마는 싱글벙글 자매를 칭찬”


애니메이트 아키하바라 ※ 대시 엑스 문고 페어 있습니다


게이머즈 본점


메론 북스 아키하바라 1 호점 특전 : 북 커버 + 스탠드 POP (랜덤)

대시 엑스 문고 11 월 신간, 저 : 소나무智洋씨 & 일러스트 : 야부키 켄타로 우 씨의 라이트 노벨 「글쎄 환상 “4 권【AA】가 25 일에 발매되었다.

”글쎄 ☆ 환상”은 “아빠 말 좀 들어라!」 등으로 알려진 소나무智洋씨 와 “ToLOVEる다크니스 ’ 등으로 알려진 야부키 켄타로 우 씨가 팀을 짜여진 라이트 노벨에서 1 권 히로인 갈아 장면 2 권에서 슬라임 비난 , 3 권은 수영복이나 온천 등의 피부색 열기 등이되어 갔다 미소녀 괴도 히로인 것.

”글쎄 환상“4 권【AA】의 오비 캐치 프레이즈 는 「미소녀 괴도 × 마술사 드디어 첫 작품! ! 어머니가 만든 마법 도구를 되찾기 위해 괴도가 된 소녀 하테나 아무도 웃게 해주는 마술사를 목표로하는 소년 마코토가 꿈을 위해 밤하늘을 달린다! 소나무智洋× 야부키 켄타로 우의 황금 콤비가 쓰기 기적의 제 4 탄! “에서 신간 절입 은 “여름 한창의 괴도 러브 코미디 바캉스에서 핀치 발발! ? “에서 이번 나온 4 권에서도 컬러 젖꼭지 티켓 발행 하고있다.

여름 방학. 괴도을 노력에 좋은시기이다. 글쎄은 어머니 메이브을 되찾기 위해 필요한 세 가지 유물 “뇌신의 반지」 「풍신의 동상」 「지신의 현 ‘을 모으자라고 기합 충분하다. 그러나 심미의 초대하여星里家일행은 도라지 원 작가의 전용 해변을 방문하게. 한편, 아티팩트를 노리는 무리가 모여있어! ? 신간 절입
덧붙여 “글쎄 환상“4 권【AA】의 감상에는 무엇이든 잡기 판 씨 “이번에도 능글 능글하면서 즐겁게 읽을 수있었습니다 w 그리고 일러스트도 최고 너무 www 야부키 신 그리는 일러스트는 좋은! “등이 있으며, 후기 로 저자 : 소나무智洋씨 는 ‘4 권에 이르러 예정하고 있던 캐릭터가出そろい했습니다. 글쎄들의 2 학기는 지금 까지와는 조금 분위기가 다른 것이된다고 생각합니다. 괴도로 홀로 서기 한 글쎄과 진정한 사랑과 모험이 어떤 형태로 진행 되는가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등을 작성하고있다.

”글쎄 ☆ 환상“4 권 도서 정보 / 작품 정보

”어머니를 레루타 마을에서 
훔쳐 보인다 “


“키가 큰 디나와 그녀는 귀여운 커플 보이는”


”이제 어떻습니까 스승? 
액션! “


”눈을 휘둥그레만큼 아름다운 
실루엣의 여성이었다 “


“참! 너 도대체 무슨 생각을하는거야 스타!”


 

”자, 잠깐 기다려, 
디나 ... 그 가슴이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