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得能 쇼타로 / NEW GAME! 1 권 「게임 소프트 개발을하는 기업에서 일하는 여자 4 컷 "

得能쇼타로 씨 의 4 컷 만화 「NEW GAME! “1 권【AA】가 27 일에 발매되었다. 만화 정보 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입사 한 것은 게임 회사. 꿈 소유 일하는 여자 아이들의 일 만화 ” 출판사 칼럼 은 “게임 소프트 개발을하는 기업에서 일하는 여자 미려한 무늬가 특색의得能쇼타로 선생님이 그리는 ‘에서 오비는”일자리는 여자 만의 게임 회사. “


得能쇼타로 씨 의 4 컷 만화 「NEW GAME! “1 권【AA】
「취직 처는 여자 만의 게임 회사 “


“봄입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오늘부터 사회인, 일자리는 무려 게임 회사!”


“감동입니다! 어린 시절에 좋아했던 게임을 만들고 있었던 사람이 눈앞에 있다니!”


게이머즈 본점 특전 : 브로마이드


COMIC ZIN 아키하바라 점 특전 : 일러스트 카드


토라 노아 나 아키하바라 점 A 특전 : 전단지

得能쇼타로 씨 가 키라라 캐럿에서 연재되고있는 4 컷 만화 「NEW GAME! “1 권【AA】가 27 일에 발매되었다.

“NEW GAME! “고등학교 졸업 후 그래픽 커로 게임 회사에 입사 한 사회 초년생 · 시원한 바람 아오바 를 주인공으로 한 이야기로, 1 권 만화 정보 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입사 한 것은 게임 회사! 초등학교 시절 좋아했던 게임을 만든 사람이 회사의 선배 ... 「주식회사 이글 점프 “에서 꿈 소유 일하는 여자 아이들의 일 만화 ‘가있다.

또한 1 권 오비는 “18 세이지만 사회인입니다”, “취직 처는 여자 만의 게임 회사 ‘,’게임 회사 ‘이글 점프”는 꿈, 희망, 조선 시련 ... 그리고 깨끗하고 부드러운 선배들 ‘에서 오비 뒷면 은 “得能쇼타로가 매료 일하는 여자 아이들의 도키와쿠 하이 시각적 4 컷! ‘에서 권두에는 캐릭터들의 컬러 일러스트 권말에서는 작중의 게임 회사 “이글 점프”의 조직도 도수록하고 취하지 아키하바라 점 A의 POP 는 “예쁜 꽃 신사회 인 · 시원한 바람 아오바. 화려한 직원에 둘러싸인 게임 회사에서 꿈을 피우는 생활 START! “이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인의 반열에 오른 시원한 바람 아오바. 일자리는 어린 시절 좋아했던 게임을 만든 선배가있는 게임 회사 “이글 점프” 아오바을 둘러싼 선배들은 귀엽고 매력적이고 매일이 두근 두근. 아직도 제 몫을하게 될 때까지 도로는 길이 그렇지만 선배들과 함께라면이 회사에서라면이 일이라면 분명! 오비 뒷면
도키 서점 본점 blog의 소개 는 “급하게하지 않고 천천히 꾸준히 · 한 걸음 씩 ~라는 느낌으로 진행하는 이야기와 스레 않고 성장해가는 주인공을 선생님의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터치가 그려 기분 좋은 세상 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등으로 “NEW GAME!“1 권【AA】의 감상은 어쩔 수없고 조치 메모 씨 “게임 업계의 한쪽 끝을 알 직장 만화로 신입 직장인 여자의 성장 담해도 즐길」, 「앞으로도 아오바의 활약과 린과 코의 관계에서 눈을 뗄 것 같지 않다 ” 무료 한 하루 씨「일 반 와글 와글 캬캬 절반 그런 여자 아이들뿐 작업 환경 ... 부럽다 구나 ... 이런 회사 ...와ぐぬぬ기분이 제 1 권이었습니다 w」등이있다.

또한 저자의 得能쇼타로 씨 는 과거에 게임 개발 업체에 근무하고 있던 것 같고, “NEW GAME!“1 권【AA】의 커버 플랩 저자 코멘트 는 “”우선 즐겁게 그리자! “라고 시작했다 만화이지만, 알게되면 단행본되어있었습니다. 잘 부탁합니다 ” 후기 만화 는 “이 만화 작가가 옛날 게임 회사에 3 년 정도 근무하고 있던 것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입니다. 그래서 당시를 떠올리며 그리는 것도 많았지 만, 재미도 있고 힘든 일도 있고 ... 힘든 일도 있고 ... “”... 같은 느낌의 따끈 따끈社畜만화를 그릴려고 했습니다만, 어쩔 아오바 우리는 사이가 좋은 탓인지, 매운 분위기가되지 않았습니다 ‘등을 쓰여져있다.

“NEW GAME!“1 권 만화 정보 / 得能쇼타로 씨의 홈페이지

「여기는 회사이기 때문에 아이는 들어가면 안돼 “


“아, 저, AD라고 힘들군요!”


“그 게임에서 캐릭터 디자이너가되고 싶다고 생각 했죠”


”? 사내 메세 ...?” 
”아까는 죄송합니다!”


“남자 친구 원?” “있을 리가 없지 않습니까!”


 

“나는라는 벽을 넘지 안되기 때문에 각오하도록!”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