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려한 · 잔학 · 굴욕. 9 년만의 트랩 액션 "하루살이 ~ 어둠 공주 ~」발매

9 년만 는 PS3 · PSVita 용 트랩 액션 게임 “하루살이 ~ 어둠 공주 ~」【AA】가 27 일에 발매되었다. まんたん웨부 에 따르면 “”힘이 약한 주인공이 저택에 방문 침입자를 함정 (덫)에 패배 ‘라는’하루살이 ‘시리즈의 최신작’에서 홍보 포스터 는 ‘찬란한 · 잔학 · 굴욕. 3 개의 플레이 스타일에 더 ​​”악을 플레이” “이 있었다.


PS3 · PSVita 용 트랩 액션 게임 “하루살이 ~ 어둠 공주 ~」【AA】 발매 
PS3 통상 판 패키지


PSVita 한정판 프리미엄 BOX 패키지 
한정판 특전은 “시각 설정 자료” “”하루살이 “시리즈 사운드 셀렉션」등


상인 3 호점 특설 코너 트랩 콤보 등을 소개 한 PV


판촉 POP ‘화려한 · 잔학 · 굴욕 3 개의 플레이 스타일에 더 ​​”악을 플레이” “ 
초회 특전 · 한정판 특전으로 “한정 트랩 다운로드 시리얼」를 봉입
코 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PS3 · PSVita 용 트랩 액션 게임 “하루살이 ~ 어둠 공주 ~」【AA】가 27 일에 발매되었다.

”하루살이 ~ 어둠 공주 ~」는 まんたん웨부 에 따르면 “”힘이 약한 주인공이 저택에 방문 침입자를 함정 (덫)에 패배 ‘라는 역 발상으로 만들어진 “트랩 액션”게임 “그림자 감옥」시리즈의 최신작 “,”선수는 “귀신의 딸 ‘라는 캐릭터의 레구리나를 조작하여 트랩을”소환 “힘을 이용하여 침입자를”다루기 “하면서 12 편으로 나누어 져 세인트 언어라는시를 모아가는 “하고 9 년만 5 번째 트랩 액션 게임 “하루살이”시리즈 의 신작으로, 발매 전 함정 콤보 동영상의 감상은 “상당히 에구くて웃었다” 도 있었다.

”하루살이 ~ 어둠 공주 ~」【AA】의 게임 모드 는 본편 「스토리 모드」, 과제를 클리어 해 나가는 「미션 모드 “등의 다른 문제를 업로드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있는”크로스 퀘스트 모드 ” YouTube에 리플레이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있는 ‘박물관 모드 “(PS3 판 만)이있는 것 같고, 패키지 뒷면 은 “덫을 인간을 잡는 구미호 ‘트랩 악 (액세스) 프로그램” ” 홍보 포스터 는 ” 심판의 시간이왔다 “,”화려 · 잔학 · 굴욕. 3 개의 플레이 스타일에 더 ​​”악을 플레이” “라든지되었다.

본작은 전투 능력이없는 힘이 약한 주인공이 트랩을 이용하여 침입자를 처치하는 이색 액션 게임이다. 전작으로부터 약 9 년만의 신작이되는 본작에서는 기본적인 게임 방법은 지금까지의 시리즈를 답습하면서도 여러 함정을 일련의 흐름으로 등록 할 수있는 ‘트랩 순서 “와 초보자의 새로운 어빌리티 “오토 디펜스 ‘등의 새로운 요소를 추가 실로 9 년만의 부활. 적을 유혹 마구 이색 액션
또한 PS3 통상 판 · PSVita 통상 판 의 초회 특전은 “한정 트랩 다운로드 시리얼”(굴욕 트랩 ‘골든 호스’)에서 통상 판과 동시 발매의 프리미엄 BOX 는 “시각 설정 자료” “”그림자 감옥」시리즈 사운드 셀렉션 ‘,’한정 트랩 다운로드 시리얼」(잔학 트랩 ‘단두대’화려한 트랩 ‘UFO’굴욕 트랩 ‘퀸 하이힐 “)가 붙어있는 것 같다.

덧붙여 “하루살이 ~ 어둠 공주 ~」【AA】의 감상에는 용수 마리 씨 “하루살이의 신작 위험하다! 침입자가 쓰레기처럼 농락 돌아가신 님이 쾌감 지나면 ☆ ” 시온 조용히 씨「하아 ...... 이것은 잠시 현실 세계로 돌아 오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영구 콤보와 점수 목적 콤보 따위 생각하는 것이 즐겁고 이봐 .... 나머지는 이번에 처음 나오는 맵에서 트랩을 조사하거나 .... 웃 토리 w ” 산삼 문어 방 씨 “역시, 적 캐릭터의 소개 글이 재미있는 w 여자 적 캐릭터는 미인 세트로 좋은! ! ! ” 페이 씨 “여전히 좋은 게임이나 www 캐릭터는 낭비 에로 보이고, 적 캐릭터의 프로필도 좋은 느낌에 심한 www 아머 브레이크 라든지도 에로 바위 ~ (모두 칭찬 말)”등이있다.

”하루살이 ~ 어둠 공주 ~”제품 정보


소프 맵 AM 관 매장 데모 삼각 목마


소프 맵 AM 관


람 타라 아키바


미디어 랜드


물랭 아키바


소프 맵 본관


 

아소 빗 시티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