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복 여동생이 금발 벽안의 미소녀 여동생은 미국인!? 1 권 「번외편 온천 젖꼭지 "

성 협곡 사이 씨 의 만화 “여동생은 미국인!“1 권【AA】가 아키바에서는 26 일에 발매되었다. 뒤 표지 는 “말도 외모도 성격도 미국화 여동생과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개그 코미디”가 있고, IEEE80211 씨의 감상 은 “나도 이런 숨겨진妹い군요 거냐 ... 번외편은 온천 번 젖꼭지 권 발행 밤입니다 “라는 것.


성 협곡 사이 씨 의 만화 “여동생은 미국인!“1 권【AA】 발매 
띠가 마츠다. “思い上がる마라 미국인 ~ ~!”


“타코오야지 타코오야지 ...!” “집에서 책 열었을보다 이쪽이 더 좋았는지 ......”


“문어 아저씨 조 시니 비나요?” “갓핫하! 일본어 うめえ 잖아!”


“갸! 오마이! ● ※ □ # ▲! 오마이가!”


COMIC ZIN 아키하바라 점 특전 : 일러스트 카드


토라 노아 나 아키하바라 점 A


K-BOOKS 아키하바라 점

성 협곡 사이 씨 가 만화 투고 사이트 만화 뒤죽박죽으로 연재되고있는 만화 “여동생은 미국인!“1 권【AA】가 아키바에서는 26 일에 발매가되었다 (공식 발매일은 28 일).

ZIN 정보 에 따르면 “고등학교 1 학년龍蓋寺고리. 여름 방학에 미국에서 귀국 한 어머니가 데리고 온 것은, 금발 벽안의 미소녀. - 그녀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이복 동생이었다! 갑자기 나타난 아메리칸 여동생 의해 일상은 이문화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Web에서 큰 화제를 불렀다, 문화 격차와 남매와의 관계와이 만들어내는 일상 문화 개그 ‘같다. 덧붙여서, 커버 플랩 저자 코멘트 는 “여동생이 미국인이라면 반드시 매일 재미있을 거라 생각 그리기 시작한 만화입니다. 세계의 모든 동생들에게 행복あらんこと을! 」라는 것으로, 주인공의 “여동생” “구멍 콜린스 ’ 는 테네시 내쉬빌 출신의 15 세 때 ‘탄력 긍정적 코뮤 힘 200 % “등으로, 번외편에서는 목욕신 있습니다.


여름 방학 미국에서 귀국 한 어머니가 데리고 돌아온 것은 죽은 아버지의 이복 딸, 구멍. 갑자기 나타난 미국인의 여동생이 야기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일상 계 개그 만화. 여동생 만화의 새로운 장르가 대망의 단행본 화! 
단행본 화에있어서, 만화의 일부를 크게 수정. 말풍선의 재조정도하고 즈균 상처가 다수 추가! 24 페이지의 번외편 온천 편! 온천에서 펼쳐지는 알몸의 걸즈 토크가 읽을 수는 단행본 만! Amazon 내용 소개
만화 “여동생은 미국인!“1 권【AA】의 감상에는 IEEE80211 씨 “나도 이런 숨겨진妹い군요 거냐 ... 번외편은 온천 번 젖꼭지 권 발행 밤입니다 “와 E.M.D.2nd 씨 “이것은 읽었 여동생이 있으면 이것은 이제 매일이 즐거워구나라고 생각하기도했습니다. 그리고 단행본에는 번외편 온천 (목욕탕)에서 걸즈 토크하는 이야기가수록되어 있는데, 거기서 설마 젖꼭지 권이 발행되고 있다고! 」등이있다

또한 ,, 코믹스 1 권의 오비 는 히라 마츠 신지 씨의 “블랙 천사 ‘등에 등장하는 캐릭터 마츠다 거울 두 번째 “思い上がる마라 미국인 ~ ~ ~!” 로되어 있고, 성 협곡 사이 씨 신간 공지 에 따르면 “이제 인생의 대부분 신세를지고있는 큰 스승이므로 띠는 절대 그려 주려고 단행본 화가있어 정해진 때부터 생각하여 담당 S 씨에게 「히라 선생님 ...”고 제안했는데 ” 작품의 방향성이 차이 크지 않습니까 ... (웃음) “라고했지만 나사했습니다”라는 것.

만화 “여동생은 미국인!”연재 페이지 / 특설 페이지

”부당한! 린! 
어딘가 데려가! “


“쏴 좋지요? 여동생에게 그런 별나게 큰 것 과시 ...”


“오늘부터 JK 아나 콜린스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아하하 아나 짱 귀여운 ♪」 「동아리 또 결정했다 ~?”


“사귄다면 코유 것을 쿄 요 사레 마스요!”


 

긴박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