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버지의 애인과 사는 나 1 권 「가족도 연인도 아닌 이유있어 남녀 둘이 생활! "

타마키 공부 씨 의 만화 “아버지의 애인과 사는 나」1 권【AA】가 24 일에 발매되었다. ZIN 정보 는 “등교 거부의 남자 고교생과 함께 사는 24 세의 지奈子씨. 년에 비해서는 조그만 그녀, 타로의 아버지의 애인이에요 ​​”에서 오비는”가족도 애인도 아닌 여자와 나는 지금 함께 살고있다 - 이유있어 남녀 둘이 생활! “


타마키 공부 씨 의 만화 “아버지의 애인과 사는 나」1 권【AA】 발매 
”가족도 애인도 아닌 여자와 나는 지금 함께 살고있다 -”


“분명 내용은 나 같은 지 · 원 ·이 ·이 여자 야 정액?”


“용 된 랄까 해고라고 생각 다른 아이에 비하면 수수이고 년이고 꼬마이고”


“...... 아이 것 같고」 「자 ちょとお”


메론 북스 아키하바라 1 호점


COMIC ZIN 아키하바라 점 특전 : 일러스트 카드


토라 노아 나 아키하바라 점 A 특전 : 4P 전단지

타마키 공부 씨 가 코믹 버즈에서 연재되고있는 만화 “아버지의 애인과 사는 나」1 권【AA】가 24 일에 발매되었다.

오비 캐치 프레이즈는 “가족도 애인도 아닌 여자와 나는 지금 함께 살고있다 - “그녀의 독신 생활” 타마키 공부 최신작! ! 이유있어 남녀 둘이 생활! ! “에서 ZIN 정보 에 의하면 「등교 거부의 남자 고교생 · 타로와 함께 사는 24 세의 지奈子씨. 년에 비해서는 조그만 그녀 무려 타로의 아버지의 애인이에요 ​​-. 년경의 남자와 특수 관계 성인 여자. 하지만 타로는 성욕은 거의없는 것 같은 느낌이고, 지奈子씨는 어머니 대신이고 - 그런 두 사람의 이유있어로 일그러진 남녀 동거 생활이지만 과연 ......? 」라고 이야기 같다. 발매일의 아키바에서는 취하지 아키하바라 점 A의 POP “나이 차이를 제외하면 오히려 이쪽이 연인 보인다. 사춘기 소년과 아버지의 애인과의 미묘한 뭉게 뭉게 거리감의 동거 생활 개막 ♥ ” 멜론 아키하바라 1 호점의 POP “만약 담당이 함께 살면 성적인 눈으로 보지 않는 건 무리 다. (단정)ちなさん귀여움 갔다!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될지 너무 기다려! ! “가, COMIC ZIN 아키하바라 점에서는 판촉 POP “이유있어 남녀의 동거 스토리 ‘와 타마키 공부 씨의 일러스트 색지 도 사용하고 확장하고 ZIN 아키하바라 점의 POP 는 “억지로 연상의 언니와 한 지붕 아래 . 아버지의 애인에게 이유있어 동거 생활! ! “이 있었다.


등교 거부 고교생 타로와 24 세의 지奈子. 같은 집에 사는 두 사람이지만, 실은 지奈子는 타로의 아버지의 애인. 집에 거의 돌아 오지 않는 아버지가 타로 처리 시키려고 거시킨 것이었다. 함께 살기위한 규칙은 만들었지 만, 번역이고 동거 생활은 해프닝의 연속 ...! ? 신간 절입
또한 “아버지의 애인과 사는 나」1 권【AA】의 감상에는 고양이 울프 씨 “학생들과 그 아버지의 애인이라는 조합인데 야한 장면이없는 것도 좋겠구나. 부모도 친구도 아니고 연인도 아닌이 거리감과 관계가 어쩐지보고 히죽 히죽 ” 뭔가 잘 몰라요 변덕 Blog 씨 “고등학생의 남자와 24 세의 여성이 함께 살고 있는데, 야한 장면 이 적고 왠지 거기가 이상 하구나 w 게다가 목욕을 배팅하는 이야기와 애인의 속옷이 없어진 이야기는 즐거웠고, 빌려온 공포 영화를 함께 보는 이야기는 귀여웠다 w ” 무료 한 한 하루 씨 “아무리 봐도 바보 커플 일 ww라고 시츄도 있고하여 매우 허리가こそばゆく되어 버립니다 이군요 ww」등이있다.

”아버지의 애인과 사는 나」1 권 만화 정보 / 작품 정보 (시도 읽고 있습니다)

“나는 막내니까 동생이 생긴 것 같아 재미 있어요”


“오늘 해줘! 듬뿍 정액 붙는 요리하기 때문에!”


“그 붙은 정액은 어디에 내면 되나요?” “!? 어!”


“이やろう! 몰래 기다리고했다가! “


“잠깐 타로 군 생애 첫 공주님 안기니까 그런 흔들 흔들하지!”


 

“ちなさん별로 곡예적인 모습하고 있다고 떨어지고 ...... 게요 그리고 ...... 상스러운하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