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토 부키 야 공의 경계 '료우 - 꿈 같은 일상의 흔적 -」피겨 발매

코토 부키 야에서 공의 경계 “양 의식 - 꿈 같은 일상의 흔적 -”피겨 가 24 일에 발매되었다. 제품 정보 는 “”직접 죽음의 마안 ‘을 가진 소녀 “양 의식”을 타케우치 타카시 씨의 일러스트를 모티브 로 입체화 “를 부르며 코토 부키 야 피규어 블로그 에 따르면 “기모노와 머리카락의 조형미. 띠 기모노의 세세한 부분까지 돌아가는 아름다운 도장의 기술 · 신 기술입니다」같은.


공의 경계 “양 의식 - 꿈 같은 일상의 흔적 -」피겨 발매


패키지 뒷면


제품 정보 “”료우 “를 타케우치 타카시 씨의 일러스트를 모티브 로 입체화 “


코토 부키 야 피규어 블로그 “이 옷이나 머리카락의 표현의 조형미 · · · 
그리고, 띠 기모노의 세세한 부분까지 돌아가는 아름다운 도장 기술 ... “


상시 자원 부족 씨 “빛의 당 상황에 따라 무늬가 떠오르는대로 나타나는 것은 놀라운”








소프 맵 AM 관


코토 부키 야 아키하바라 관


소프 맵 본관

코토 부키 야에서 공의 경계 “양 의식 - 꿈 같은 일상의 흔적 -”피겨 가 24 일에 발매되었다.

”양 의식 - 꿈 같은 일상의 흔적 -”피겨는 제품 정보 가 「극장판 「공의 경계」보다 모든 것의 죽음을 보면 “직접 죽음의 마안 ‘을 가진 소녀”양 의식 “을 타케우치 타카시 씨의 일러스트를 모티브 로 8 스케일로 입체화 “를 부르며 원형 제작은 핫토리 타츠야 씨 . 코토 부키 야 피규어 블로그 에서 “이 옷이나 머리카락의 표현의 조형미 · · ·. 그리고 띠 기모노의 세세한 부분까지 돌아가는 아름다운 도장의 기술 · 신 기술입니다 “,”번만 타 소매 생동감과 섬세한 채색이 매우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군요! 」라고 쓰고 있었다.

”직접 죽음의 마안 ‘을 가진 소녀”양 의식 “을 타케우치 타카시 씨의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8 스케일로 입체화. 강한 바람 속에서 칼을 진동 뺄 순간을 길게 뻗 소매와 몸의 라인을 느끼게하는 주름의 조형으로 표현했습니다. 식이 정장으로 착용하는 흰 옷은 진주 채색 광택을 담보 인쇄 모양을 세밀하게 재현. 늠름하고도 섬세한 “양 의식」의 매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양 의식 - 꿈 같은 일상의 흔적 -”피규어 샘플 리뷰에는 아키바 포토 그래피 씨 “강하게 그리고 맹인 식의 내면조차 엿 보인다 멋진 조형”, “물론 옷 자체의 주름 등의 표현의 정보량도 어중간한 많습니다 ” 아키바 HOBBY 씨 ‘하얀 기모노 차림으로 칼을 쥔 늠름한 서 포즈. 단정 한 눈동자에 입을 맺은 늠름하고 아름다운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등이 있으며, 이번에 출시 된 상시 자원 부족의 리뷰 에서는 「일본 옷의 도장 전체에 얇은 건가들과 광택있는 진주 탄에 탄포 인쇄로 디자인이되어 있는데 그 균형이 절묘하다. 빛의 당 상황에 따라 무늬가 떠오르는대로 나타나는 것은 훌륭하게 밖에 “,”움직임이 있으면서, 평온한 분위기를 무너 뜨리지 입체화」등을 작성하고있다.

공의 경계 “양 의식 - 꿈 같은 일상의 흔적 -”피겨 제품 정보

공의 경계 “양 의식 - 꿈 같은 일상의 흔적 -”피겨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