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미 티아 신간 만화 어시스턴트의 일상 "필자의 경험을 토대로 그린 실록 풍 만화"

서클 바다 도장 ( 오오츠카 시로 씨 )의 코미 티아 110 신간 「만화 어시스턴트의 일상 ‘가 멜론 아키하바라 1 호점 · ZIN 아키하바라 점 · 취하지 아키하바라 점 A에 23 일에 입고했다. 써클 신간 공지 에 따르면 “만화 어시스턴트의 일상과 직장, 좋은 길잡이 조건 등 필자의 경험을 토대로 그린 실록 풍 만화입니다”라는 것.


서클 바다 한나 의 코미 티아 신간 「만화 어시스턴트의 일상 “


“(처음 작업하는 선생님 불구하고, 처음 한 시간이 승부 !!)”이기 주의자


“(중요한 것은 재현력 ... 속도!)”백업 “수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이야기에 잘 맞장구 치고 불평도들을 수 어시스턴트 큰 일 중 하나 다)”


메론 북스 아키하바라 1 호점


토라 노아 나 아키하바라 점 A


COMIC ZIN 아키하바라 점

서클 바다 도장 ( 오오츠카 시로 씨 )의 코미 티아 110 신간 동인지 ‘만화 어시스턴트의 일상’이 메론 북스 아키하바라 1 호점 · COMIC ZIN 아키하바라 점 · 토라 노아 나 아키하바라 점 A에 23 일에 입고했다.

동인지 ‘만화 어시스턴트의 일상」은 써클의 신간 공지 에 따르면 ” 만화 어시스턴트의 일상과 직장, 좋은 길잡이 조건 등 필자의 경험을 토대로 그린 실록 풍 만화입니다 . 비파 정액 코 세자매 의 스핀 오프 만화이기도합니다」라는 것으로, 뒷 표지 에는 “빠르고 정중 한 만화 어시스턴트 기본 작화 기법 강좌」도수록.

”만화 어시스턴트의 일상」에서는 연재를 목표로 신인 만화가의 좁은 문 처음 지원 할 때 만화가가 어떤 일을하고 있는지 (= 지원 수준을 도모) 활성 선생님 처리, 입만이 사용할 수없는 신인 등을 그려, 멜론 아키하바라 1 호점의 POP 는 “오오츠카 시로우 선생님 신간 입고! 만화가의 어둠은 깊은 ...하지만이 이야기 ... 어디까지 허구인지 ... “가 있었다.

프로 만화가를 목표 비서 씨의 리얼한 일하는 모습을 오오츠카 시로우 선생님이 그립니다! 신인의 실력을 측정하기위한 테스트와 실제 원고를 만지면 때의 지시 듣는 법 등 현장감은 발군 ☆ 더욱 도우미 씨가하는 기본적인 작업과 섬세한 작화 기법도수록 볼거리가 가득 ♪ 전문 생산 현장에 초점을 맞춘 만화 팬 필견의 명품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메론 북스 판매
또한 취하지 통신 판매의 소개 는 “일본은 만화가가 증가함에 따라 부족가는 업종이있다 .... 그것은 ... 만화가 어시스턴트! ! 오오츠카 시로우 선생님의 어시스턴트 시대를 바탕으로 적나라하게 그려진 “만화가 어시스턴트 만화 ‘는 만화가 지망생 분들 않아도, 만화 팬이라면 읽어 대흥 틀림 없음! “이 있고, 써클 코멘트 는 “자신이 지원하고 있었던 시대를 바탕으로 적나라하게 만화로했습니다. 꼭 읽어 줘 “라는 것.

서클 바다 솔더 / “만화 어시스턴트의 일상”샘플 (pixiv)

”(기술적 더할 나위없이 ... 
그리고는) “


”그럼 즉시 
생 원고 작업을 부탁하려고 일까 “

일의 중압감과 
피로 스트레스


입만이 사용할 수없는 신인 
”작풍의違い스 네요”


”머리 사랑에 빠진 및 걸까? 
이 우지쿠즈가! “


 

”뿌로아시에도 만화가도 
되지 못하고 인생 끝 “

0 comments